모바일 메뉴 닫기
 

게시판

Board

제목
[5학기생] 2018-2 논문 부심 배정 및 예심일정 안내
작성일
2018.09.21
작성자
교육대학원
게시글 내용

*** 논문 부심과 일정 등 미비된 부분은 보완이 되는대로 계속 업데이트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9월21일 자)


2018-2 논문부심 배정 및 예심일정 안내

**논문 심사를 받는 원생들은 아래 사항을 유념하시고 첨부된 논문 부심 및 예심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논문제목을 변경하는 분들은 예비심사보고서 제출시 변경하여 주시면 됩니다.

1. 논문 초고확인 및 제출기간 : 예비심사 일주일 전까지 (초고는 반드시 예비심사일 일주일 전에 주.부심께 제출 바람)

  * 논문 초고는 교학부에서 확인 도장을 받아 주.부심에게 직접 제출함.

  - 논문초고는 3부 복사하여 위 기간 내에 행정팀에서 확인 도장을 받아 주심(1인) 및 부심교수(2인)께 본인이 직접 제출하여, 예심 전에 반드시 검토할 수 있게 해야 함.


2. 논문 연기원 마감 기간

    논문 예비심사 진행 후 본심 전 마감 기간 : 2018.  10. 25(목)

* 논문을 연기하는 원생은 연기원에 반드시 심사위원 세분의 도장(싸인)을 받아야함.

- 논문 연기원을 제출하면 다음 학기로 연기됨.

- 논문을 연기할 경우 부심은 재배정 됨.


3. 논문 예심기간 : 2018. 10. 17(수) - 10. 23(화)

  - 반드시 예비심사 전에 홈페이지 서식자료실에서 논문 “예비심사보고서” 1장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지도교수(주심교수)님께 제출해야하며 예비심사보고서에 심사위원 전원의 도장(싸인)을 받아야 함.

  - 예비심사일 주.부심 교수님들과 모여 심사를 반드시 받아야 함.


4. 논문 예비심사보고서 제출 마감 : 2018. 10. 24(수)

  - 논문 예비심사가 끝난 후에 바로 행정팀으로 예비심사보고서를 제출하여야 함.(심사보고서는 주심교수가 제출함이 원칙임)


5. 논문예비심사 일정에 관한 세부 사항은 지속적으로 보완할 예정입니다.

    논문 심사 일정이 촉박하게 진행되는 점을 감안하여 이미 접수된 명단을 미리 안내해 드리며, 추후 보완되는대로 재공고해 드리겠습니다.


6. 논문작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시는 교육대학원 재학 선생님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첨부 : 1. 논문예비심사보고서, 2.논문제출연기원, 3. 논문부심배정 및 예심일정표. //. 끝.

첨부
논문예심보고서양식.hwp 논문제출연기원(서식).hwp 2018-2학기 논문 부심배정 및 예심일정안내_1010.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