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게시판

Board

제목
[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작성일
2021.10.13
작성자
교육대학원
게시글 내용


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연세대학교 장애학생 지원 행정 업무 보조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학기초과 휴학생)

2. 사회복지학, 교육학 등 관련 전공자 우대

3. MS-Office/Excel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 (11개월 단위 계약)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8,72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금 09:00~17:00 (휴게시간 1시간(12:00~13:00), 월 150시간 한도)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시작일: 2021년 10월 25일(월) 이후부터 근무 가능자 (근무시작일 조정 가능)

5. 근무장소: 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10월 19일(화))

2. 2차: 면접전형 (면접: 10월 20일(수)~22일(금) 조정 예정)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 필수기재사항: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졸업증명서 1부, 대학교 성적증명서 1부, 경력증명서 1부

3. 외국어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양식별첨)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21년 10월 6일(수) ~ 10월 18일(월) 오후 17시 까지

2. 제출방법: e-mail 접수(ablecenter@yonsei.ac.kr -> [제목: (본인 성명)시간제근로 지원])

3. 문의: 02-2123-3633

※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첨부
[붙임1]채용공고_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_시간제근로자_20211006v..pdf [붙임2]개인정보수집동의서_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_시간제근로자.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