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게시판

Board

제목
2018-1학기 수강철회 안내
작성일
2018.04.18
작성자
교육대학원
게시글 내용

♣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철회 안내 ♣

2018-1학기 수강철회를 하고자 하는 원생은 수강철회원을 교학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수강 철회원 제출기간 : 2018년 5월 2일(수) ∼ 5월 10일(목)

▣ 수강철회 절차 :

1. 수강철회원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합니다.(포탈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수강신청사항을 재확인하여 철회하고자 하는 과목명 및 학정번호 등을 정확히 기입하셔야 합니다.)

2. 해당과목 담당교수님께 서명날인을 받습니다.

3. 수강철회기간 내에 교학부에 제출합니다.

4. 수강철회신청 마감  1~2일 후 신청한 수강철회가 승인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수강철회 승인여부 확인은 본인이 직접 포탈시스템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1. 철회기간 이후에는 수강철회가 불가하므로 기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철회한 과목은 이수학점으로 계산되지 않으며, 성적표에는 ‘W(withdraw)'로 표시됩니다.

3. 학점과목을 철회할 경우 졸업학점 및 5학기 논문제출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철회 전 본인의 이수학점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4. 수강철회원 양식은 위의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작성하시고 해당과목 담당교수님의 서명/날인을 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수강철회로 인해 이수학점이 4학점 이하가 될 경우 다음 학기 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첨부
수강철회원 양식.hwp